TBS (1)
방송 성향이 좌파라고 저는 느낍니다. TBS성향 교통방송 성향. 95.1

혹시 TBS 교통방송 들으시나요?

주파수 95.1 입니다. 

저는 주변사람에게 이거 듣지 말라고 합니다.

그거 도대체 왜 듣나요? 교통이 무슨 도움이 되나요?

요즘은 TBS들으실 필요가 없어요.

왜? 핸드폰이면 거의 실시간으로 사고 상황 지도상에

다 뜨고 그거 실시간으로 반영해서 길 안내를 합니다.

TBS 방송은? 라디오 방송 중 쉬는 시간 정도에 짧게밖에 

정보 안 알려주거든요. 이제는 별 도움이 안되요.

네비의 실시간 정보가 훨씬 빠르고 도움이 됩니다.

일단 교통 방송이라는 기능 자체가 이미 시대에 안 맞고

두번째

방송의 성향 입니다.

이건 개인적으로 느끼는거니까 개인차가 있겠죠.

참고로 TBS는 서울시의 소속이라고 봐야죠?

서울시의 소속이라고 봐야 하니까? 당연히 완전 분리되어서

별개라고 할 수 없겠죠.

TBS 홈페이지 링크

홈페이지 가보세요.

오른쪽 상단에 NEW라고 뜨고 "서울시 청년수당" 을 홍보하고 있습니다.

애초에 홈페이지에서 부터?

서울시의 정책을 홍보하고 있습니다. 

틀린말이 아니잖아요?

진행자를 보시죠.

아침은? 김만흠입니다.

김만흠은 정치 평론가죠?

이 사람의 성향을 알 수 있는걸 추측 해볼까요?

김만흠은 1994~2006년까지 참여연대 실행위원을 했습니다.

참여연대는 어떤 단체인지 잘 아시죠?

박원순씨도 참여연대 잖아요?

그 다음으로는 세월호에 김영오씨가 계시는군요.

오후로 가볼까요?

김미화가 방송을 하는군요.

저녁 시간으로 가보죠.

김종배가 합니다.

잘아시죠? 미디어오늘의 편집국 국장을 지낸 사람입니다.

미디어 오늘 

뭐 굳이 설명 드려야 하나요?

그 다음으로는 김갑수가 있네요.

강적들에서 김갑수의 정치 성향을 잘 알 수 있습니다.

이제 TBS 교통방송 95.1 에 대해서 잘 아셨죠?

주변 어른들이나 지인들에게 잘 안내 해드리세요.

그리고 저는 현재의 교통방송 TBS의 진행자들이 있는 한

뭐 굳이 95.1 교통방송 듣고 싶지 않습니다.

저런 사람들이 말하는걸 라디오에서 나오는거 듣고 싶지는

않습니다.

글쎄요 제 느낌에는 저런 사람들의 말은? 적어도 내 인생에는 

별 도움 안될거 같거든요.

물론 비판하는거 아닙니다. 개인의 느낌이에요.

저는 그렇다는거니까요

님은 듣고 싶으면 저런 분들이 진행하는 방송 계속 재미있게 들으세요 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25  Comments,   0  Trackbacks
  • 이성희
    아침엔 김어준 거지가 하더라구요. 저도 주파수 지웠어요
  • 김영민
    김어준 때문에 즐겁게 듣죠 그나마 제대로된 방송이네요
  • 어이없네
    친일보수보다는 좌파가 낫죠?
    지금 듣는중 ㅎㅎㅎ
    • 순수좌파는 소수만 있죠. 북한을 사랑하는 좌파, 북한을 좋아하는 좌파들이 한국 좌파의 주류아닌가요?
    • 이밴트호라이즌
      ㅎㅎㅎㅎ 그럼 순수한 우파는 있습니까? 빨갱이 노름만 하는게 순수한 우파인가요?ㅋㅋㅋㅋㅋㅋ
  • 저도 동의
    오늘 아침에 택시 안에서 우연하게 듣는기 시작했는데, 라디오에서 주장하고 한쪽으로만 편향된 방송. 역겹네요.
  • 네모
    좌파가 북한을사랑한다는 근거는 뭐죠? 예를 들어주세요. 북한사랑해서 남는게뭔지. 바보가 아닌이상 북한체제를 사랑한다는게 무슨 이익이 있고 명분이 있습니까? 이성적으로도 감성적으로도 이해가안되는군요
  • managaha
    tbs 좋은 방송이네요
    꼼수다할때
    욕쟁이 김어준 김용민이 다 싫어했는데
    결국 이명박 박근혜가
    대통령이 아니라
    사기꾼 과 꼭두각시 로 판명되었으니
    표현은 거칠었지만 저들의 말이 옳았던 것 같아서
    제가 잘 못 투표한것 같아 후회가 막급합니다
    지금이라도 찾아들을려고하고하니 여기서 방송하는군요
  • 빡컴
    이방송듣고있으면 좌파 쇄네당할듯이요 특히8시에하는 뭔 라디오와이파이 인가 그방송 진행자는 아나운서라고하는데 좌파선동짓하고있으니 ㅉㅉ 이런 방송국은마치 김정은이심어넣은 종북세력들이있는지 의심스럽네요
  • 애국 시민
    김어준 풉 그저 웃지요
  • 후덜덜
    종편보단 나은 것 같아요
  • 좋은방송
    TBS 친일 수구꼴통들이 판치는 언론의 희망
    교통방송 ^^
  • 우리나라에 진보가 있나?
    좌파, 종북 논리 지겹지 않으세요? 공영방송..종편에서 떠들어대니 그게 다 펙트인줄 아셨죠? 물론, 한쪽으로 치우친 균형없는 것도 경계해야되나... 정부 비판하면 좌파? 종북? ㅎㅎ 그건 아니죠. 님같은 분들이 의혹이라고 하는 일들이 다 사실이었습니다.
  • 노숙자
    니들이박ㄹ혜찍었냐
    정말수준들하고는
    이러니최순실이나라를말아먹었지
    ㅉㅉㅉ
    한심한것들
  • Jeremy Park
    오 고맙습니다 이런 좋은 정보를 주셔서... 그동안 어용방송만 설 쳐서 안듣고 있었는데 정말 좋은 사람들만 나오네요 맨날 들어야겠다
  • 2
    고구마 100개 입안에 욱여넣은 느낌.. 씨발 박사모가 뭐하는 인간들인가 했더니 이런 할짓없는 새끼들이 모인 거네 썅 걍 한국 뜨세요
  • 한라
    교통방송 문재인 팬클럽방송. 북한방송 재수없어
  • 오늘 들어보니 이자식 개더만요
  • 그래도 방송은 중립을 지켜야지
    지들 입맛에 맞으면 방송이 편향되도 상관없다는 듯한 tbs 옹호 댓글들 역겹네..

    그런 논리면 지상파 욕하면 않되지. 결론은 지들 입맛에 맞게 까주지 않고 선동도 않하니깐 그저 싫다는 거 아냐? 이게 무슨 논리임?

    만약 서울시장이 보수성향이고 교통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 보수성향 인사 쫙 깔아 놓으면 뭐라고 할래??? 그래도 니들은 용납할 수 있겠냐? 역지사지를 생각해야지..

    나도 교통방송 지상렬(방송에서 정치성향 드러내지 않음) 때문에 듣고 다른 방송도 들어보면서 느끼고 진행자들을 찾아봤는데.. 국민 세금으로 운영되는 방송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편향된 인사들이더라.

    김갑수, 김어준, 정봉주(tbs tv), 배칠수-전영미(방송 들어보면 완전 노골적임.. 민주당 인사는 절대 안깜), 김종배, 김미화, 김만흠, 박혜진, 노정렬.. 이 라인업만 봐도 편향된 인사라는 생각이 안드냐?

    그래 사람 꽂은 거는 뭐라 않하겠어.. 원래 자기 사람 심는 거니깐.. 근데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방송국에서 그 사람들이 방송을 통해서 맹목적인 정부 비판을 해대는 것에 대해서는 공정성에 문제 있다고 생각않함? (보수 진보의 성향이 뒤섞인 서울시 국민들의 세금으로 진보쪽 인사들이 진보쪽 편만 드는)

    뭐 정부 좀 비판하면 않되냐? 이런 논리 내세울 거 아는데.. 방송에 민주당 성향의 인사들을 꽂아넣지 않았다면 이런 문제도 없지. 그들이 하는 이야기에 순수성이 있겠냐? 정치적인 의도성이 숨어있겠지.

    그리고 좌파 종북 이젠 지겹다고? 나도 뭐만하면 보수 친일거리는 거 지겨워,, 지들만 지겨운 줄 아나.
댓글 쓰기
TODAY 382 TOTAL 1,672,672
Statistics Graph